멜론 프리클럽 100% 환불받는 방법

    멜론 이용권 중에 매우 저렴하고 좋은 "프리클럽" 이용권 많이들 이용하실겁니다.

    하지만 정확히 알아보지도 않고

    저렴한 금액만 보고 프리클럽 정기 결제를 신청하셨다가

    나중에 낭패를 보시는 분들이 허다합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여러분들의 원치않는 피해를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멜론 프리클럽 이용권 이용 시 꼭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되는 기간은 3개월까지이다.

    정확히는 3번째 결제까지는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된다.

    무조건 정기 결제를 이용하는 조건으로만 이용이 가능하다.

    4번째 결제 일에는 할인이 들어가지 않은 정상 금액인 11,990원이 결제가 된다.

    정상 금액 11,990원으로 결제가 되고, 프리클럽 이용 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 이력이 없다면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할인이 들어가지 않은 

    정상 금액 11,990원으로 콘텐츠 이용료 결제가 되고

    4번째 프리클럽 이용 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 이력이 없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완료 까지는 평균 2일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1곡이라도 음악을 들은 이력이 있다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멜론 프리클럽 환불받는 방법을 알아보자.


    먼저 멜론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신 후,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하신 후에 메인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보시면

    고객센터라고 적힌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고객지원센터 창이 뜨면 여러 메뉴 중에서 "나의 문의 내역"을 클릭해줍니다.

    환불을 받기위해서는 1:1 문의하기를 해주어야 합니다.

    글 제목과 내용은 구구절절 자세히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니까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환불을 받기 위해서 문의 내용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면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쓴 문의 내용을 보시면 매우 간단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내용을 자세히 쓸 필요 없고 "나는 그저 프리클럽 결제건에 대해서 환불을 원한다."라는 내용만 들어있으면 됩니다.

    저는 프리클럽 이용권 정상 가격으로 결제된 이후에

    멜론 스트리밍을 하지않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환불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환불 처리까지 평일 기준으로 2일이 걸렸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