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체크카드 수령 후기 (포인트적립형)

    오늘은 케이뱅크 체크카드 수령 후기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에는 혜택이 각각 다른 체크카드 상품이 4가지나 있습니다.

    1. 케이뱅크X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

    2. 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3.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적립형

    4. 케이뱅크X해피포인트 체크카드

    여기서 제가 발급받은 카드는 3번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 적립형입니다.

    이 카드는 결제 금액의 1%만큼 현금화가 가능한 케이뱅크 포인트로 적립되는 혜택이 있고

    카드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서 발급받게 되었어요.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적립형 혜택 알아보기

    제가 발급받은 카드는 "케이뱅크 체카카드 포인트적립형"입니다.

    기준 실적(24만원)을 채우고 카드를 사용하면

    결제 금액의 1%가 케이뱅크 포인트로 적립되며

    이 케이뱅크 포인트는 1대1 비율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수령했어요!!

    케이뱅크에서 보낸 카드 등기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등기 우편 봉투 색깔이 핑크색이군요.

    참고로 저는 우체국 택배로 배송받았어요.


    등기 안에는 카드 혜택 안내장, 개인회원 약관, 체크카드 들어있네요.


    체크카드가 여기에 붙어있네요!!

    카드 뒷면에 약한 접착제가 붙어있어요.

    살살 떼어내면 됩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의 실제 모습>

    카드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핑크색으로 테두리 포인트가 있어서 예쁘네요.

    카드를 수령하셨다면 사용 등록을 꼭 해주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수령 방법은 글 윗부분에 있는 관련 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