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하기 (모바일)

    대한민국 무료 메신저 어플 시장 점유율 1위 '카카오톡'

    카카오톡에는 채팅방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이모티콘들이 많은데요.

    이모티콘을 센스있게 사용하면 지인들과 더 즐거운 대화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이모티콘들을 제외하면 모두 유료입니다.

    유료 이모티콘 가격은 200초코(2,200원), 300초코(3,300원) 짜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초코와 300초코 이모티콘의 차이점은

    300초코 짜리 이모티콘은 음성이 가미되어있는 이모티콘이지만

    200초코 짜리 이모티콘은 모두 음성이 없는 이모티콘입니다.

    참고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친구에게 선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 방법

    # 모바일

    하단에 점이 3개 찍힌 것(더보기)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이모티콘'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모티콘 샵 홈으로 들어가집니다.


    새로 출시된 신규 이모티콘과

    나이대 별 인기있는 이모티콘을 순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컨셉 스타일로 분류된 이모티콘도 찾아볼 수 있죠.

    귀여운, 재밌는, 메시지 등등

    분류가 잘 되어있어서 내가 찾는 이모티콘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소리가 나는 이모티콘은 300초코로 결제되는 금액은 3,300원입니다.


    소리가 없는 이모티콘은 200초코로 2,200원입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할 이모티콘은 귀여운 '신명나는 백수 라이프'입니다.

    소리가 없는 이모티콘으로 200초코로 결제 금액은 2,200원입니다.


    참고로 결제 수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통신사 결제(SK, KT, LG)

    2. PAYCO 포인트(페이코)

    3. Google Play(구글 플레이) 잔액

    4.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통신사 결제 이용 시 '구글 콘텐츠 이용료' 항목으로 결제됩니다.


    200초코 짜리 이모티콘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저는 결제 수단을 통신사 결제(SK Telecom)로 선택하여 진행했습니다.

    일반 소액결제 항목이 아닌 구글 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되었군요.


    결제를 완료했으니 이제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해봅시다.


    제가 방금 새로 구매한 이모티콘이 목록에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간 병맛스럽지만 귀여운 이모티콘 잘 사용해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