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출장 신청방법

    전자 제품을 제조하는 대한민국 최대 다국적 기업 '삼성전자'

    삼성전자에서 구입한 물건이 고장났다면

    사후 지원(삼성전자 AS 서비스)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직접 방문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고,

    홈페이지에서 출장 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면

    18,000원의 출장비가 발생한다.

    그러나 평일 18시 이후 또는 휴일(토/일/공휴일) 방문 시에는

    출장비가 22,000원이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출장 예약 방법

    # 인터넷 예약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출장 예약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고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366(삼성 서비스센터)이다.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것이 더 간편하니

    필자는 인터넷으로 예약하도록 하겠다.

    먼저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준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예약 > '출장서비스 예약'을 눌러준다.

     

    서비스받을 제품을 먼저 선택하고,

    제품 구입년월(정확하지 않아도 됨)을 입력해준다.

    제품 모델명은 꼭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 (선택사항)

     

    이제 고장 증상을 선택해준다.

     

    고장 증상을 더욱 세부적으로 선택해준다.

     

    고장 증상 선택을 마치니까

    위와 같이 전화 상담으로도 해결이 가능하다고 안내한다.

    큰 고장이 아니라면 이렇게 전화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고 안내해준다.

    그러나 전화 상담으론 속시원히 해결이 안 될 듯해서

    우측에 '출장서비스 예약 진행'을 눌러 서비스 예약을 계속 진행했다.

     

    건물 유형 및 실외기 위치를 선택해준다.

    위 사진은 에어컨 기준 선택지이니까 참고하세요.

     

    이제 서비스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화번호 재확인까지 빈칸 없이 모두 입력하고

    아래에 있는 예약 가능일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홈페이지에서는 1건씩만 예약이 가능함으로

    동일한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을 2대 이상 예약할 경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전화예약(1588-3366)으로 서비스를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예약 가능일과 예약 가능 시간을 확인하고,

    본인이 서비스받을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줍니다.

    모두 선택했다면 아래에 예약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입력 확인 팝업 창이 뜨는데요.

    입력한 정보에 이상이 없다면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출장 서비스 예약이 끝났네요.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어요..!

     

    서비스 예정일이 되고,

    예약 시간 30분 전에 확인 전화가 왔습니다.

    고장 증상을 전화로 다시 한번 확인하고,

    도착 예정 시간을 알려주더라고요.

    곧이어 삼성전자 서비스 기사님이 방문해주셔서

    문제(에어컨 냄새)를 잘해결해주셨습니다.

    출장비는 홈페이지에서 봤던대로 18,000원이었고,

    출장비는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서비스 기사님이 카드리더기도 항상 가지고 다니시나봐요.

    출장비 결제 후,

    기사님이 서비스 만족도 설문 조사 잘 좀 부탁드린다고 하시고 가셨네요.

    저에게 배정된 서비스 기사님은 설명도 잘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셨어서 저에게 부탁한 설문 조사 잘해드려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