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할부 선결제방법


     

    현대카드 즉시결제 서비스 이용 시간

     

    현대카드 즉시 결제 서비스는 08시 30분부터 23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일시불 또는 할부 이용 금액 즉시 결제 후 이용한도는 즉시 복구됩니다.


     

    현대카드 할부 선결제 방법

    할부 금액 선결제 시 꼭 알아두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당월 결제 금액이 확정 여부'입니다. 카드 결제 대금이 확정되었다면 결제일 이전에 당월 내야 하는 할부원금을 미리 납부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카드 결제 대금이 확정되지 않았다면(이번 달 카드 명세서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할부원금 전체 금액 중 일부 또는 전체 금액만 납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결제 대금 확정은 카드값 결제일 10일 전 정도에 처리됩니다.

     

    현대카드 할부 선결제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앱을 실행시킨 후, 하단에 즉시결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명세서 우측에 '확정'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니 이달 결제 대금은 이미 확정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즉시결제 신청을 눌러줍니다.

     

    이용건별 결제 탭으로 이동한 후, 당월 청구금액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아래에 청구된 할부 이용금액을 터치해줍니다.

     

    납부할 결제건을 체크해줍니다.

     

    즉시결제 방법을 확인한 후, 아래에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저는 즉시 결제 방법을 가상 계좌 입금으로 선택했는데요. 여기에 적힌 가상 계좌로 돈을 보내면 즉시 결제가 실시간으로 처리되며, 이용한도는 즉시 복구됩니다.


     

    결제 대금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할부 선결제

     

    결제 대금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즉시 결제 화면을 보면 결제 범위가 '총 이용금액'만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할부 금액 선결제를 하게 되면 이달 또는 다가오는 결제일에 나가는 할부금을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할부 이용금액 전체 중에서 일부를 납부하게 되는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