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전화번호로 친구 추가하는 방법

    카카오톡 연락처만으로 친구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보통 나의 카카오톡 친구들은 연락처에 전화번호가 저장되어 있는 친구들일 겁니다.

    하지만 연락처(전화번호부)에 전화번호를 따로 저장하지않고

    전화번호만을 이용해서 친구 추가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연락처만 이용하여 친구 추가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먼저 우측 하단에 있는 + 모양을 눌르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뜹니다.

    거기에서 "연락처로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추가할 친구의 이름은 내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친구의 이름을 입력하신 후,

    아래에 친구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모두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문제가 없다면 친구 등록이 완료되었다고 뜨는데요.

    이 전화번호를 휴대폰 연락처에 추가할지도 물어봅니다.

    본인이 원하는대로 취소나 확인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만을 이용해서 카카오톡 친구 추가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친구 이름은 제가 입력한대로 친구 이름이 셋팅됩니다.

    물론 설정했던 친구 이름은 변경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