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냉장고 AS 신청방법


     


     

    관련 글

    2020.05.06 - [# 생활정보]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출장 신청방법

    2020.05.24 - [# 생활정보] - 삼성화재 보험 해지방법

    2020.03.28 - [# 생활정보] - 삼성카드 해지방법


     

    삼성전자 냉장고 AS 안내

     

    삼성전자 냉장고 고장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PC) 또는 콜센터 전화(1588-3366)를 통해 A/S 방문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신청 시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이디가 없어도 비회원으로 A/S 방문 서비스 신청 가능.

     

    삼성전자 냉장고의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구매 후 1년 이내에 어떠한 문제로 냉장고가 고장 났다면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 구매 후 1년이 지났다면, 아쉽게도 유상으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참고로 인터넷으로는 1대의 냉장고만 A/S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2대 이상의 냉장고를 A/S 받고 싶다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1588-3366)에 전화해서 예약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A/S 서비스 출장비는 평일 업무시간 이내라면 18,000원이고, 그 외 시간이라면 22,000원입니다.


     

     

    삼성전자 냉장고 AS 신청방법

    삼성전자 냉장고 A/S는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PC) 또는 콜센터(1588-3366)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 글은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PC)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이디가 없어도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서비스 예약 메뉴에 있는 '출장서비스 예약'을 눌러줍니다.

     

    고장 증상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줍니다. (냉장고/김치냉장고)

     

    고장 증상을 선택한 후, 상세 증상을 입력해줍니다.

     

    AI 챗봇 상담 또는 상담원 전화 상담을 통해 해결 가능한 '고장 증상'을 선택했다면, 즉시 바로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없도록 되어있습니다. 전화 상담으로도 해결이 안 된다면, 그때 비로소 A/S 방문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는 소리죠.

    전화 상담으로도 해결이 안 될 것 같은 문제라면, 다른 비슷한 증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장 증상이 좀 더 심각한 것으로)

     

    A/S 서비스받을 고객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입력해야 할 정보는 이름, 전화번호, 주소입니다.

    삼성전자 회원 로그인 후 서비스 예약을 진행하면 고객 정보 입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어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줍니다.

     

    아래에 보이는 '예약 가능일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A/S 받을 제품이 2대 이상이라면 삼성전자 서비스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출장비는 평일 업무 시간 이내 18,000원이고, 그 외 시간은 22,000원입니다.

     

    'A/S 방문 서비스 예약일''예약 시간'을 선택해줍니다.

     

    A/S 서비스 신청 내용을 확인한 후, 이상이 없다면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삼성전자 A/S 출장 서비스 신청이 완료됩니다.

     

    삼성전자 A/S 출장 서비스 예약을 완료하면, 이렇게 알림톡도 보내줍니다. 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서비스 예약 날짜 및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